본문 바로가기

고이군 IT뉴스

open web asia!08에서 웹에 대한 insight를 가져보기

아시아에서 열리는 웹 컨퍼런스 가장 확땡기는  컨퍼런스 아닌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동안 틈틈히 컨퍼런스도 다녀봤으나 정말 이 컨퍼런스 딱이야 라는 컨퍼런스는 손에 꼽을 정도로 드문데요.
오픈웹아시아08은 조금 많이 다른것 것 것 같습니다.

특히 웹에 관한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여 그 안에서 일어나는 일도 많고 그안에서 성공한 CEO들의 입담이나 START UP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가끔은 나도 그런 가슴 벅찬일에 합류하기를 기대해봅니다.

최근 읽었던  벤 카스스노카의 마이스타트업 라이프 책을 읽으며 정말 아이디어 만으로는
작은 벤처가 이루어지지 않는 다는 것을 조금이나마 간접경험 했습니다.

openWEBasia08 에는 수많은 창업자와 ceo가 참여해 그들의 이야기와 웹과아시아 또는
그들의 insight를 전해준다고 합니다.
스타트업 기업의 이야기와 웹업계의 현장에서 살아숨쉬는 웹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일것 같아 이벤트에 응모해봅니다.

아래는 꼬날님이 블로그 산업협회에 블로그에 작성하신 안내문입니다 참조하세요

이번에 한국블로그산업협회오픈 웹 아시아 워크 그룹이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오픈 웹 아시아 '08 컨퍼런스를 소개합니다.

장소 및 일시

1. 장소 : 쉐라톤 워커힐 - 매경 세계지식포럼 특별세션
2. 일시 : 2008년 10월 14일 (화) 09:00 ~ 18:00

오픈 웹 아시아는?

오픈 웹 아시아 '08은 아시아 최초의 범아시아적인 규모를 가진 웹기술 행사입니다. "아시아 2.0"을 선도하는 리더들을 하루동안 각종 연설과 패널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오 픈 웹 아시아는 아시아 각국의 온라인 커뮤니티, 전자상거래, 모바일 웹 생태계 등 분야에서의 놀라운 성공 사례와 프랙티스 사례들에 대해 전문가와 리더들에게서 직접 듣고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급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인터넷 시장에 대해서도 깊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아시아와 미국 및 유럽권에서 활동하고 있는 업계의 다양한 인사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네트워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됩니다.

오픈웹아시아는 오픈 웹 아시아 워크 그룹한국블로그산업협회의 주최/주관, 그리고 문화쳬육관광부의 후원으로 개최됩니다.

누가 참가해야 할까요?

기술 임원, 창업자, 벤처 캐피탈리스트를 포함해서, 아시아의 웹 산업의 발전에 관심이 있는 분이면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연사소개

연사와 패널리스트들은 아시아 인터넷 산업계의 전문가 및 풍부한 경험을 가진 사업가들과, 그리고 아시아 외 지역에서 온 비지니스 리더들과 지식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James Kim
Andreas Weigend
Loic LeMuer
Kent Lindstrom
James W Kim
CEO of Yahoo!'s Korea Region
Andreas Weigend
Consultant and Lecturer
Loic Le Meur
Founder and CEO, Seesmic
Kent Lindstrom
Senior Vice President, Corporate Development, Friendster

Jimmy Kim
Bill Wang
Kevin Day
Arthur Chang
Jimmy Kim
Executive Vice President, Nexon Corp.
Bill Wang
VP of Overseas Business, Perfect World
Kevin Day
CEO, Comsenz
Arthur Chang
VP of Global Sales, Alibaba

오픈 웹 아시아 '08 의 자세한 프로그램과 스피커 정보는 오픈 웹 아시아 '08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 웹 아시아 '08 참가 신청은 매경 세계지식포럼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문의 사항은 오픈 웹 아시아 '08 한국팀의 이미나 (kkonal@gmail.com, 010-3222-9471) 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성원 부탁드립니다.

<a href="http://technorati.com/claim/p485s5btw9" rel="me">Technorati Profil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