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이군 Music이야기/고이군 음악뉴스

3/18 (일) 봄바람이 넘실대는 민트페스타 7번째이야기


 
 
 
 
 
 
 

MINT FESTA vol. 7 ~ 봄바람

 

  시 : 2007년 3월 18일 일요일 오후 5시

  소 : 라이브클럽 쌤

  매 : 20,000원 / 현매 : 25,000원

예매처 : 쌈넷 (www.ssamnet.com)

 

LIVE/ 노 리플라이, 이한철, 장세용, 피터팬 컴플렉스, 허밍 어반 스테레오

 

주최 및 주관 : 해피로봇 레코드, 퍼레이드

문의 : 퍼레이드(paraid 02-322-0014)

 

 

* 민트향의 향기로운 경험, 행복한 음악들의 향연이 시작됩니다

스타일리쉬한 음악을 좋아하는 간지 피플들의 공연 ‘Mint Festa’.

모던(modern), 어번(urban), 일렉트릭팝(electric pop), 인디팝(indie pop), 보사노바(Bossa nova), 라운지(Lounge) 등 다양한 경향의 밝고 샤방한 아티스트들이 만나 행복한 음악이 넘실거리는 민트향의 기운을 발산할 예정입니다.

 

‘Mint Festa’가 기대하는 바램은 아주 소박한 것들입니다. 일요일 오후의 가벼운 산책처럼 잔잔한 낭만이 있는 음악, 삶의 광합성을 도와줄 화사한 아티스트들, 그리고 여러 색깔의 레이블과 관객들이 만나 경험하는 우연한 조우…

‘Mint Festa’는 소소한 부제들과 함께 한달에 한번 찾아오는 작은 음악회가 되겠습니다.  

 

 

* 입.춘.대.길

마지막이라 여겨지는 겨울한파가 지나고 어느덧 입춘이라는 절기가 지났습니다. 그렇다고 겨울 외투를 장롱 속에 집어넣기는 이른 듯 하지만요..

하지만 민트페스타 vol.7 할 때 즈음에는 하늘하늘한 봄바람이 불어오리라 예상합니다.

카디건 한 벌로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그런 계절을 기대해 봅니다.

더불어 입춘과 뗄래야 뗄 수 없는 단어..입춘대길도 꿈꿔봅니다.

모두들 새 봄에는 꿈꿔온 일 크게 ‘길’하실꺼에요 ^^

 

 

민트페스타 vol.7을 통해서 처음 공개되는 뉴페이스, 권순관, 정욱재의 듀오 노 리플라이. 2006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씬에 데뷔한 이들은 자신들의 음악으로 모던 록 마니아들에게 잔잔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기를 조심스럽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현철 9집에 수록된 ‘에스프레소 마키아토’등의 반응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KBS드라마 ‘봄의 왈츠’ 작곡자로 신선하고 세련된 팝 인스트루멘탈 음악을 선보이는 장세용은 재능 넘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피아니스트이다. 2007년 선보일 3집 앨범에서는 ‘이상기억’, ‘두 번째 기억’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크로스오버로 장르를 아우르는 바람을 불러일으키기를 기대합니다.

 

어느 누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트렌드 세터들의 스테디셀러 뮤직,허밍 어반 스테레오. 어쩌면 민트페스타의 모토인 프레쉬, 상큼&샤방, 스타일리쉬, 모던 이란 단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뮤지션이 아닐까 싶네요. 2007년 2월 발표한 3집 ‘Baby Love’는 지난 10월 발매한 EP ‘monochrome’의 연장선임과 동시에 기존의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이미지가 공존하는 앨범으로 벌써부터 블로그와 홈피를 통해서 잔잔하지만 상큼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2001년 소요 락 페스티벌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모던록씬에 입성한 김경인, 이완구, 전지한, 이치원의 4인조 모던록밴드 피터팬 컴플렉스. 최근 3집 ‘I’m a beautiful man’을 발표하며 차세대 모던록의 대표주자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팀 이름처럼 항상 어른아이의 모습을 지켜가는 그들이 새로운 음악계의 바람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지난 연말 훵키한 콘서트 ‘2006 Funky Ending’을 성공리에 마친 후, 1월 이지형과의 어쿠스틱 조인트 공연으로 라이브에 목마른 팬들에게 청량감을 선사한 이한철이 다시 한번 유기농 어쿠스틱 공연을 선보입니다. 비록 윤은혜양은 함께하지 않지만, 여러분들이 그 자리를 대신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시원한 봄바람 맞으면서 “괜찮아~ 잘 될꺼야~”를 다같이 불러보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Mint Festa vol.7 ~ 봄바람은 싸이렌 엔터테인먼트, 튜브앰프, 파스텔 뮤직, 해피로봇 레코드와 함께 합니다.

 

* 입장객 전원에게 상큼한 소프트 캔디 멘토스, The SHOP bar에서 제공하는 프레쉬한 유기농, 친환경 인증 받은 미니솝바 비누를 드립니다.

 

* 유료 입장객 중 랜덤으로 LUCKY NUMBER를 선정하여 알루팝(ALLOPOP)에서 제공하는 티셔츠와 스위스 보테니컬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세인트 아이브스(St.Ives) 핸드로션과 바디케어제품, 더솝바(The SHOP BAR)의 유기농 비누세트 등을 드립니다.

 

* www.mintpaper.com과 함께하는 대규모 야외 모던록 페스티벌이 2007년 가을, 찾아갑니다.


 

쟈켓부터 봄바람이 살랑 살랑

 

겨울은 이미 갔다는데 민트페스타에서 봄을 만끽 하시길

 

이번에도 아주 쟁쟁한 출연진 한번도 실망시키지 않는다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