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이군 Music이야기/Rock - Folk

john mayer -your body is wonderland



 
 
제가 좋아하는 J이름을 가진 가수 시리즈
 
그 2번째  첫번째는 Jㅔ임스 블런트 였어요.
 
 
두번째는
Jㅣ언 메이어 =>이건 억지다 ㅋㅋ
 
애니웨이  살살 녹는 목소리 주인공
 
어째 취향이 여성스럽네요 ㅋㅋ
 
전 헤테로입니다.ㅋ
 
이 노래는 존이 막 사귀던 여자배우를 보며
 
지었다는데요.가사가 참 므흣 흐흐흐
 
p.s
 
아~ 참 존메이어가 csi에 나온다네요
 
현지일 기준 9월18일이라나?
 
 
↓아래  뮤직비디오는
 
곧 출시될 신곡
 
Waiting On The World To Change입니다.
 
4년차이가 나는 모습이
 
신선하네요 ㅋㅋ
 

 

>your body is wonderland 가사가 보고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