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이군 IT뉴스

올블로그3주년생일파티 다녀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도 선착순에 들어서 올블로그모임에 다녀왔습니다.핑계를 대자면

그 전날은 프리템포 파티를 다녀와 아침 9시에 귀가한 상태였습니다. 게다가 그날은

바로 그날 쌈지 사운드 폐스티벌에 가야하는 날이었기에 전 엄청 심한 갈등곡선을 그리게 되었죠.

가야할까 말아야 할까. 고민하던 끝에 저도 올블로그 덕분에 은혜(?) 받은 것이 있기에 가자고 맘먹고

출발했습니다.

시간상으로는  올블로그를 이끌어가는 하늘이님 연설만 듣고 싶어서 갔던것입니다. 사실 뒷풀이도 가고 싶었습니다만;;

어쨌든 중간에 골빈해커님 말씀 도중에 나온걸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처음에 도착했을때 반갑게 맞아주던 올블이 ㅋㅋ 제가 힘드시죠 했더니 말은 없으시더군요;;어쨌든

안내를 받고 내려갔더니 자리가 없어서 서서 몇분 있었는데 참뻘쭘 했었습니다.

저같은 비파워블로거는 아는 사람이 없어서 ㄷㄷㄷ 저도나름 붙임성 있다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봅니다.

그러다가 낭만해적단의 와니님이 눈에 띄여서 인사를 건네드렸더니

친절하게 대화에 응해주셔서 초감사했어요 엉엉

그이후에 여차저차하다 자리에 앉아서 이찬진님의 축사도 듣고  다음 순서인 하늘이님(박영욱대표)님 pt를 들었습니다.

대표님의 연설엔 자신감이 가득차 있었으며 앞으로의 올블로그의 미래를 명료하게 발표해주셨습니다.



그 제가 내용은 엠피3에 담아 봤습니다. 중간에 이찬진님이 양념도 넣어주셨네요


앞으로 또 행사가 있다면 집에가라 할때까지 있겠습니다.

아참 동영상에서 뵈었던 분들 다시 보니  참 신기했습니다;;

P.S

아참 이 글 보시는 올블로그 관계자님 제가 로그인 안된다고 문의 메일 보냈는데 아직 답이 없네요 엉엉
저도 올블릿 달고파요!



글 작성후 검색하니 이미 동영상이 올라와 있어 올려봅니다 업로드하신분 알려주세요 링크 걸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