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이군 Music이야기/고이군 음악뉴스

[2007.08.25.SAT]BUDDHA BAR VOL.9 New Album world tour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연명 : [2007.08.25.SAT]BUDDHA BAR VOL.9 New Album world tour

 

날짜 : 2007.08.25 토요일

장소 : W hotel WOOBAR

시간 : 22:00 ~ 03:00

티켓 : 40,000 (1FREE DRINK)

        

문의 : 02-542-1567 (리스케이)

         www.riskei.cyworld.com



리스케이에서 가열차게 준비하시는 간지폭풍의 부다바 가 새로운 앨범을 들고 DJ Ravin과 함께 옵니다.


지금쯤 리스케이분들은 불철주야 우바를 부다바로 변신시키느랴 고심중이랍니다.


궁금치 않으세요  부다바의 분위기 음반으로만 듣던 부다바 를 만나세요!!



이글에 리플로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가고싶은 이유를 적어주세요

 

10분을 초대합니다(1인 2매)




추첨은 금요일 7시에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UDDHA BAR Vol.9

New Album Release World Tour.

 

유럽 전역을 라운지 뮤직의 열풍으로 뒤덮은 Buddha Bar 시리즈의 아홉번째 앨범이 드디어 발매되었다.

 

10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동양의 신비로움을 알렸던 Buddha Bar 시리즈는 실제 파리의 콩코드 광장 뒷펀에 위치하고 있는 명소, Buddha Bar에서 탄생하였다.

 유럽의 한가운데에서 동양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 곳은 높은 천장과 그 천장에 닿을 듯한 크기의 불상이 한가운데 자리잡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강한 오리엔탈리즘을 전달하고 있다.

 바로 이곳에서 탄생한 Lounge compilation, Buddha Bar 시리즈는 1999년 이곳의 음악을 소장하길 원하는 한 손님의 부탁으로 인해 첫 앨범이 발매되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Buddha Bar 시리즈는 가장 감각적이면서 세련미가 넘치는, 라운지 뮤직의 바이블로 자리매김하였다.

실제로, 라운지 전문 레이블 [와그램]은 까다로운 마니아들의 입맛에 맞는 다채로운 라운지 시리즈를 내고 있는데,

 그 대표 선수격인 컴필레이션이 바로 Buddha Bar 시리즈라고 소개한 바 있다.  

 

Buddha Bar 시리즈는 world music electronic 요소를 더한 음악으로 주로 사용되는 음악은 인도의 민속음악과 50~60년대의 유명한 pop들로 일렉트로닉의 강한 비트보다는

 

 편안한 사운드를 만들며 동양적인 분위기를 비롯해 샹송, 라틴 음악 등 다양한 월드 뮤직의 요소들이 하나의 음악으로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다.

 

Buddha Bar 시리즈가 2cd로 이루어져 있는 것은 첫 앨범을 편집한 DJ Claude Challe 때 부터 이어진 전통으로 첫 CD는 식사위주, 두번째 CD는 술과 춤 위주로 되어있는 것이 보통으로 듣는 이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Buddha Bar 시리즈는 이미 프랑스 뿐만이 아닌 전 세계적으로 밀리언 셀러에 올라있는 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DJ Ravin

DJ Ravin은 어린 시절 음악에 대한 열정과 함께 파리로 이주하고 그는 파리의 한 음반숍에서 일을 시작했다. Ravin은 곧 프랑스의 유명한 클럽 "The Rex"에서 플레이를 시작하고, 그는 주말 resident DJ를 시작한다. 그는 Laurent Meuer의 도움과 함께 Wiz Bombino 파티에서 음악을 틀 기회가 주어지고, 그는 그곳에서 Les Bains Douches의 오너이자 Ravin에게 Electronic FusionWorld Music을 알려준 Claude Challe를 만난다.

Claude Challe와 함께 "The Flying Carpet", "Loverdose", "Nirvana Lounge"와 같은 Ravin의 데뷔앨범을 만들고, Ravin 1997"Buddha Bar"에 들어간다. 그곳에서 RavinClaude Challe와 함께 Buddha Bar시리즈를 작업하기 시작하고, 10여 년이 지난 지금 Ravin은 이제 Buddha Bar의 핵심적인 인물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이번 Buddha Bar vol.9을 지휘하며, 한국을 비롯 많은 나라에서 BUDDHA BAR Vol.9 New Album Release World Tour를 진행중에 있다